에이핑크 정은지 탄탄한 등 근육 공개...성동일은 "최고의 딸" 칭찬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매력 넘치는 등 근육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정은지는 탄탄한 뒤태를 선보이며 등 근육 운동에 한창이다.
정은지는 운동으로 다져진 등 근육과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몸매를 뽐냈다.
이전에도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난도 필라테스 자세와 플랭크 자세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평소 정은지는 웨이트 운동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로 소문났다.
정은지는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5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정은지는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라고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그래서 다이어트는 이젠 필수가 됐다는 것이다.
정은지의 운동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등 근육이 너무 멋있다", "제대로 자극받고 갑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지는 배우 성동일이 ‘응답하라1997’에 함께 출연했던 '딸'들 가운데 최고로 꼽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성동일은 지난 9월 1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영화 ‘희생부활자’의 김래원, 김해숙, 전혜진과 함께 인터뷰에 참여했다.
이날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함께 한 딸들 중 최고의 딸을 꼽아달라는 질문을 받은 성동일은 “정은지, 고아라, 혜리 중 첫 번째였던 정은지에게 가장 애정이 간다. 전화도 잘 오고”라고 답했다.
성동일은 tvN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정은지, 고아라, 혜리와 차례대로 부녀사이를 연기했다.
최수정 인턴기자 soojung@featuri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