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추자현 운명적 만남 계기가…엄마의 저주 때문이었다?
상태바
우효광♥추자현 운명적 만남 계기가…엄마의 저주 때문이었다?
  • 최수정
  • 승인 2017.08.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2’가 방송될 때마다 우효광이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커플은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우효광은 추자현의 2살 연하 남편. 추자현은 우효광과 열애 당시 “그를 만나고 매일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하고 웃는 얼굴로 잠이 든다”면서 “내가 그를 만나고 내 꿈을 실현할 수 있게 해 준 중국에 감사하다”고 절절한 심정을 밝힌 바 있다.


이와 함께 우효광을 만날 수 있게 해준 추자현의 중국행 이유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다. 2014년 추자현은 중국 예능 장쑤위성TV '명성도아가'에 출연해 “내 부모님은 이혼을 했다. 또 어려서 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 그때 엄마는 너무 큰 충격을 받았다”면서 “이후 내가 뭔가를 잘못했을 때 엄마는 '네가 동생 대신에 죽었어야 했는데'라고 말했다. 사실 부모님 때문에 한국을 떠날 결정을 하게 된 것”이라고 눈물을 흘린 바 있다. 


추자현을 무너뜨린 우효광의 매력에 시청자들도 흠뻑 빠진 느낌이다. 네티즌들은 “snt4**** 우효광 꿀잼 ...” “demi**** 그냥 단독으로만 나왔으면 좋겠다 우블리” “skyy**** 꾸밈없는 우블리~남잔데 사랑스러운 스타일 ㅎㅎ” “chan**** 한국 배우보다 매력있고 멋지다”라는 등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팀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