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처음 송혜교 좋아하는 마음 티났던 장면은 이것!
상태바
송중기, 처음 송혜교 좋아하는 마음 티났던 장면은 이것!
  • 최수정
  • 승인 2017.08.04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 송중기는 오래 전부터 송혜교를 좋아했던 모양이다. 송혜교를 쳐다보는 송중기의 달콤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2월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는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 현장을 찾았다.


송중기는 이날 제작발표회 중 송혜교에게 얼굴을 가까이 대며 그에게 눈을 맞췄고 그 순간 송중기의 눈에서는 달콤함이 흘러내렸다.


송혜교 또한 송중기의 저돌적인 태도에 당황해하면서도 싫지 않은 반응을 보였다.


이 모습은 두 사람이 결혼을 발표하며 재조명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송중기가 진짜 좋아하는 듯”, “송중기 너무 티냈네”, “송혜교도 난처해하면서도 웃고 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송중기가 세간에 알려진 것보다 훨씬 송혜교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태양의 후예 제작발표회 때도 '속마음'을 살짝 들켰지만 최근 그가 '연예가중계'에서 한 말을 보면 여전히 송혜교를 많이 사랑하는 것 같다.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송중기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송중기는 프러포즈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송혜교에게 프러포즈를 할 당시 굉장히 떨렸다. 저희끼리 사랑하는데 있어서 만큼은 일반 커플과 다를것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송중기가 송혜교를 많이 아끼고 사랑하니까 프러포즈 때도 떨리는 마음으로, 순진하게 결혼을 신청했을 것 같다. 


두 사람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오는 10월 31일이 결혼식을 올린다.



온라인팀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