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실한 기독교 신자' 비와이의 '여친'은 누구??
상태바
'독실한 기독교 신자' 비와이의 '여친'은 누구??
  • 최수정
  • 승인 2017.09.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규 1집을 발매한 비와이는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여러가지 사안에 대해 독특한 주관을 드러냈다. 


먼저 비와이는 '쇼 미 더 머니' 프로듀서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비와이는 '쇼 미 더 머니' 프로듀서 제안이 오면 할 것이냐는 질문에 "솔직히 이거는 많이 생각해봐야할 문제라서 잘 모르겠다"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비와이는 오는 11월에 미국 투어를 한다. 앞서 서른살 안에 미국 진출을 하고 싶다고 한 비와이.


미국 진출 계획을 묻자 "잘 모르겠다. 미국 시스템을 잘 몰라서. 한국에서도 아직 조금 더 영향력 있고 아티스트로서 여기서 열심히 더 하겠다"고 생각을 전했다.  


또한 비와이는 평소 독실한 기독교 신자의 모습도 여지 없이 드러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콘서트 업계에 종사 중인데, 비와이를 섭외하려고보니 일요일엔 교회 가셔서 안 하시고 크리스마스 주간에는 아예 섭외가 안 되더라"고 문자를 보내왔다.


이에 비와이는 "그렇다"고 긍정의 답을 보냈고, "금요일에 콘서트를 하신다면 참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비와이는 "저한테는 그런 게 당연한 일이라 특이하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에 DJ 정찬우는 "진짜 독실한 것 같다"고 말했고, 비와이는 "내 입으로 그렇게 말할 수는 없는 것 같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한편 비와이는 과거 방송에서 5년간 열애 중인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당시 방송 직후 비와이의 인스타그래에 올린 커플 사진도 화제를 모았다.


MBC ‘라디오스타’에서 비와이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5년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이날 비와이는 “교회에서 첫 눈에 반했다”며 “단발로 자른 모습을 본 순간 주변이 어두워지면서 그 친구에게만 빛이 나더라”라고 말했다. 결혼할 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생각을 하고 있다”고 답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 다정한 사진을 꾸준히 공개하고 있다. 사진과 함께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는 글들을 남기기도 했다. 비와이의 여자친구도 악플러들에게 자제를 요구하는 글을 올리며 “결혼할 생각으로 여기까지 왔다”고 밝혔다. 


여자친구가 악플러에 시달리자 비와이는 ‘신경쓰지마. 내사랑아’라는 댓글을 달아 팬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최수정 인턴기자 soojung@featuring.co.kr


주요기사
이슈포토